대륙계층, 타코클레인,광구, 광구의 상층 대기 알아보기 ::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 홈페이지
반응형

대륙 계층
200의 깊이의 태양의 외부 층입니다.000km (태양 반경의 70%)는 밀도가 낮고 온도가 낮아 내부 열 에너지가 복사 경로로 전달되지 않는다. 반면, 수압 조건이 충족되었기 때문에 뜨거운 물질을 태양 표면으로 방출하는 열전류가 발생한다. 이동식 물질이 표면에서 열을 방출하고 냉각하면 물질이 대륙 바닥으로 다시 내려가고 상단 빔 층으로부터 다시 열을 공급하는 과정이 반복된다. 이곳은 대륙층이라고 불리며, 대륙층으로부터 나오는 물의 흐름은 태양 표면 위에 입자와 겹침을 형성한다. 대륙의 상층부는 약 0.2도의 밀도로 지구 대기압의 1/6에 불과하다.

타코클레인
방사선층과 대륙층 사이에는 타코라인이라 불리는 메타스타시가 있다. 이 영역은 단일 복사 층의 회전과 대조 층의 차등 회전 사이의 미묘한 변화가 발생하는 곳이다. 여기서 수평면은 주변의 다른 수평면으로 계속 미끄러집니다. 이러한 유체 이동은 빔의 층이 낮을수록 빔의 이동률이 낮아질수록 대륙에서 직접 빔의 층 위에 발생하며, 빔의 특성은 더 유사하다. 여기서 태양 자기장은 동력에 의해 생성된다고 가정한다.

광구
광구(Light➡)는 우리의 눈이 보는 태양의 표면이다(그림 4 참조). 그러나, 그것은 단단한 몸체의 표면과는 다른 개념이다. 그것은 단순히 태양이 가시광선을 통해 시각적으로 변하는 층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빛의 구의 바닥은 더 투명할 수 없으며, 빛은 더 높은 수준에서 우주로 자유롭게 뻗어나갈 수 있다. 광학적 변화가 일어나는 이유는 쉽게 보이는 빛을 흡수하는 이온의 양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반대로, 우리의 가시광은 이온 형성에 대한 수소 원자의 전자 반응의 결과이다. 광osphäre 상부의 온도가 하단의 온도보다 낮기 때문에 태양의 원 가운데보다 더 어둡게 보이는 것을 구입한다.

광구의 상층 대기
광구보다 높은 높이는 대기 중 온도 또는 밀도로 온도 범위, 색상 범위, 전환 범위, 코로나 및 선구(그림 5 참조)로 크게 나눌 수 있다. 태양의 가장 추운 층은 약 4,100 K의 온도로 조명 공간으로부터 약 500 km 위에 있다. 극저온층 위로 2000km 이상의 방사선 및 흡수 라인이 강하게 보이는 영역을 레이어로 한다. 우유 분말과 홍역은 염색체나 관상동맥 층에서 관찰될 수 있다. 층 위에는 두께가 200km의 지역이 있고 바닥에서 정상까지 온도는 20도이다.000과 1.10만 킬로미터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급격한 온도 상승은 헬륨 전달이 천 개 지점까지 완료되었고 플라즈마의 복사 냉각이 현저하게 감소했기 때문이다. 코로나는 태양으로부터 뻗어나오는 가장 외진 대기로, 태양의 몸보다 훨씬 더 부피가 크다. 코로나는 태양풍으로 전체 태양계를 채우며 우주로 계속 팽창합니다. 태양 표면과 매우 가까운 하단 코로나의 입자 밀도는 약 ~이다. 코로나와 해풍의 평균 온도는 약 백만에서 200만 K 정도이지만, 그 지역의 가장 더운 온도는 8백만에서 200만 K이다.000 K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