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성 탐사선에 대한 내용 알아보기 ::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 홈페이지
반응형

소행성의 연구는 우주선을 보내어 소행성의 성질을 연구하는 활동으로, 소행성은 보통 화성과 목성 사이를 이동하며, 중력으로 인해 지구와 가까운 물체라고 불리는 지구로 진입하기도 한다. 소행성은 혜성과 함께 태양계에 대한 최초의 정보를 얻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과학적 이유 외에도, 광물 자원과 소행성들에 존재할 가능성이 높은 지구 충돌의 가능성에 대한 연구는 계속된다. NASA는 1996년에 처음으로 소행성 탐사를 위해 네어 슈메이커를 발사했습니다. 그 후 유럽과 일본은 경쟁적인 소행성과 혜성을 탐구했다. 그것은 지난 20년 동안 가장 중요한 소행성 탐사 임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1996년 2월 NASA가 발사한 최초의 소행성 탐사선입니다. 원래 목적은 지구에 가까이 다가가는 에로스를 탐험하는 것이었다. 에로스는 키가 13x13x33km이며 인접 물체 중 두 번째로 크다. 현재의 이름은 유진 M을 추모하기 위해 출판된 후에 붙여졌다. 슈마흐, 지질학자, 행성학자. 슈마허는 경기 며칠 전에 가능한 한 많은 힘을 절약하고 휴식을 취했다. 1997년 6월 27일, 신장 marque는 마틸드에 도달하여 1200km를 건넜고, 마틸을 회전시키고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433km를 걸었다. 2001년 2월 12일, 그는 마침내 안장 표면에 착륙했다.

2003년 5월, 일본 JAXA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고정 로켓인 M-V, 하이아부사를 발사했다. 효부사는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도카와 소행성의 연구, 초기 태양계의 상태를 연구하는 일을 담당했고, 발사 전후에 '무스-C'라고 불리는 일본의 최초의 소행성 로봇으로, '송골마'를 의미하는 '하야 부사'를 의미한다. 이 탐사는 태양 에너지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고효율 이온 모터로 장착되어 있다. 2005년 11월, 그녀는 지구에서 약 3억 킬로미터 떨어진 소행성에 착륙하여 소행성의 표면을 수집하여 2007년에 지구로 발사하였다. 진흙 샘플이 담긴 캡슐은 14일에 발견되었습니다. 2010년 6월 호주 사막으로 던져져 대기 중에 산화되었습니다.

 

소행성 수집 방법은 다음과 같다. 탐사선은 소행성의 100m 상공에 접근하여 지름 10cm의 플라스틱 공을 던져 착륙 지점을 표시하고 엔진을 10m에서 껐다가 천천히 착륙한다. 이때, 탐사 로봇은 소행성의 표면에 부딪힌 10g의 철 조각을 수집하여 연소된 토양의 샘플을 저장한다. 과학자들은 이토카와 지구의 입자를 성공적으로 수집하여 과학 특별판에 그들의 발견을 발표했다. 대기권 진입 시 열과 공기에 영향을 받는 운석과 비교했을 때, 소행성들은 초기 태양계에서 비교적 잘 보존되어 있다고 가정한다. 그와 동시에 아토카와는 46억년의 우주여행 경험을 가진 후 학계의 주목을 받았다. 효부사가 수확한 상추는 1500개 이상의 먼지가루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감자와 미네랄, 그리고 지구에 비해 많은 철과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하이아부사의 총 비행 거리는 약 60억 킬로미터이며, 그것은 세계 최초의 달 외 우주 비행이며, 소행성의 연구에 새로운 장을 여는 매우 성공적인 임무로 평가되고 있다.

그것은 가야 부사 1에 착륙하고 탐사 로봇을 설치한 무인 소행성 로봇이다. 2014년 12월 일본 가고시마에 있는 타나시마 우주센터에서 발사되었다. Haya Busa 2는 H-2A 로켓이 발사된 4년 동안 약 5.2억 킬로미터를 비행했고, 2018년 6월에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소행성의 표면에 가라앉은 작은 주사위를 보냈다. 착륙 예정지는 2018년 10월부터 2018년 11월까지 선택되었고, 2019년 1월 소행성 거북이를 채취하기 위해 충돌 장치를 갖춘 인공 염증구가 건설될 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