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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역사에서 여성의 역사는 중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기원전 408년 덕흥리 묘지에 있습니다. 그러나, 기원전에는 은하수로 떨어져 있던 경우와 직여의 벽화가 그려져 있어 적어도 그 당시 경우 이야기가 전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벽화에는 튼튼한 소를 들고 있고, 직계에는 검은 개가 발 위에 있다. 이 개는 일본 국수나 직여사에 등장한다.

고려 공민왕 2년에, 칠석왕과 공주는 경우궁과 직계궁에서 제사를 지냈다.기록에 따르면, 칠석제는 고려시대에도 인기가 있었다고 한다. 고려시대에는 이인로 칠석우, 이은현 칠석 같은 시들이 있다.

충청남도 칠석놀이, 알촌, 김해군, 중구 바사동 칠석놀이, 충청남도 진악군, 송계놀이, 북곡리, 진악군, 충청남도 송산군, 북리, 진천군, 진천군, 진천군, 충남도에 있는 칠석놀이이다. 그들 가운데 대전 이바동에 있는 칠석놀이는 백제시대의 만두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백제 시대에는 마을의 하층과 상층 사이의 싸움이 있었다. 하마의 장인과 상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신라가 백제를 침공했을 때 백제군에 의해 끌려가 살해되었다. 보용은 매일 보문산의 선암 위로 올라 운명을 기다리지만 떨고 죽는다. 몇 년 후, 마을의 가뭄에서 물이 말랐다. 바이용은 그가 윗층에 살고 있는 한 노인의 꿈에 나타나 그가 결혼하면 가뭄을 막을 것이라고 말한다. 맨 밑에 사는 노인의 꿈에도 똑같은 것이 나타나면서 똑같은 말을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7절기 중 7일에 모여 봄에는 제사를 지냈고, 두 영혼과 결혼했다. 그 결과 마른 우물이 솟아올랐어요. 사람들은 봄의 이름을 보청과 사덕이라는 이름으로 지었습니다.

일본에서 칠석은 단라바타라고 불리며 같은 날에 마쯔리를 즐겨 먹는다. 그것은 원래 일본에 있었던 단라바타 츠메의 전설과 중국 칠석 관습을 결합함으로써 강가에서 신과 만남으로 구성된 이야기인 것 같다. 처음에 그것은 길싸움과 실의 수를 높이기 위해 금과 은으로 만든 아름다운 실과 바늘로 여성을 기원하는 행사였다. 무로마치 시대에는 종이에 소원을 적어서 나무에 매달아두는 풍속이 있었고, 그 기원은 글쓰기뿐만 아니라 길쌈, 자수 등에도 적용되었다. 오늘날 여러 가지 소원이 종이에 쓰여지고, 마스트리를 만들기 위해 대나무에 매달려 있다. 그 이름은 시치세키나 호시마크라고도 한다. 다나바타 마쯔리는 에도 시대의 5대 명절 중 하나였지만, 6년 만에 메이지가 공식적으로 폐지된 이래 대중으로부터 거의 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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