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코로나 방출에 대해서 알아보기 ::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 홈페이지
반응형

코로나 질량 방출은 주로 전자와 양자를 포함하고 헬륨과 같은 요소들을 포함하는 폭발성 태양 현상이다. 해질녘에, 코로나의 태양은 수천 년 동안 관측되었지만, 우주시대까지는 코로나 방사선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했다. 이러한 동적 사건들의 관찰에 대한 첫 번째 증거는 1971년부터 1973년까지 OSO 7의 "시청자"에 의해 작성되었다. 왕관은 판을 태양의 그림에 올려놓는 인공적인 태양전시이다. 태양빛을 받는 동안, 코로나는 최대 몇 분간 볼 수 없다. 코로나 모양의 변화를 감지하기에는 너무 짧아서 태양을 인위적으로 가리거나 코로나를 관찰할 수 없다. 코로나는 우주에서도 지속적으로 관측될 수 있다.

코로나 물질의 방출은 때때로 태양풍선과 염증을 동반하지만, 이 과정과는 무관합니다. 코로나 물질의 방출 주기는 최대 일광 기간 동안 약 1주일에 2-3회, 평균 1주일에 약 1회씩 방출되는 해약 주기에 따라 다르다.

태양의 표면은 회전, 세포 공전, 진동 및 자기 흐름에 의해 지속적으로 움직인다. 그 중 가장 큰 것은 초당 약 2000미터 정도의 태양빛입니다. 진동과 윤곽선 움직임은 약 300 m/s의 변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경음기의 유로는 약 20 m/s로 더 느리다. 이들 요소들 각각은 11년의 태양 활동 주기를 만들고 태양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태양속도는 장치와 SOHO 위성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 속도의 흐름은 니켈 원자가 태양 대기권에서의 낮은 층에서 형성된 스펙트럼 라인의 도플러의 움직임을 측정하여 결정할 수 있다. 현재 GOR 데이터는 세 가지 다른 스펙트럼 위치로 구성된다. 이 그림 세 부분은 원본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처리되지 않은 영상들의 조합은 태양의 취약점과 빛을 나타내는 해상도를 제공하며, 세 가지 스펙트럼 위치의 변화도는 자기장의 대략적인 위치를 나타내는 조정 이미지를 제공한다. 실험실 위치와 일치하는 스펙트럼 라인의 이동은 태양의 회전과 셀룰러 태양의 흐름에 의해 제어되는 속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공은 또한 태양의 자기장 영상인 자기장 사진을 제공하며, 이는 태양의 진동 분석을 위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주된 목표이다.

안정적인 유량을 연구하기 위해 진동 신호를 표시하고 데이터에서 제거해야 하며, 1분마다 거의 안정된 유량의 17개의 가중평균 영상을 획득하여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평균 영상은 신호를 여러 구성 요소로 분류하는 영상 분석 프로그램에 의해 처리된다.

SOHO의 MDI 데이터는 스펙트럼 라인이 있는 네 가지 스펙트럼에 위치하며, 셀룰러 흐름에서 탁월한 정보를 제공한다. 동일한 영상 분석 프로그램이 있는 흐름 구성 요소의 분류는 분할 복사 유형의 보다 명확한 그림을 제공한다. 또한 이 장치는 고급 모드에서 3배 해상도를 가지고 있다. 이 높은 스케일로 우리는 태양의 윤곽선을 훨씬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양은 복잡한 자기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파편이 됩니다. 이 구조물들은 층과 코로나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전구의 자기장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태양 대기의 가장 깊은 층이죠. 그런 다음, 기술 변화는 관측된 구조와 비교할 수 있는 가장 바깥쪽 층으로 사용하여 전체 자기장의 상세한 그림을 만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