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발전기, 오메가 효과, 알파 효과 알아보기 ::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 홈페이지
반응형

태양은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거대한 발전기입니다. 태양 자기장은 태양 내부에서 자기 생성에 의해 생성된다는 것도 알려져 있다. 태양 자기장이 수 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하고 주기적으로 변화한다는 사실은 태양 내에서 자기장이 지속적으로 생성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기장은 태양 내부의 고온도 이온화 가스의 흐름에 의해 생성된 전자들의 흐름에 의해 형성된다. 우리는 태양 표면의 다양한 흐름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한 방향으로든 다른 방향으로든 태양 자석의 생성에 기여합니다. 자석장은 작은 고무줄과 유사하며 압력과 팽창을 모두 가진 일정한 자석장 링으로 구성된다. 고무 밴드처럼, 자석은 나사로 보강되어 원래의 형태로 되돌아갈 수 있다. 이러한 스트레칭, 변형 및 수축은 태양 내부의 흐름 때문에 발생한다.

차별화된 회전이라고 불리는 오메가 효과는 위도에 따라 회전 속도 차이로 간주될 수 있다. 태양 내부의 자기장은 태양의 다양한 회전에 의해 태양을 둘러싸고 있다. 이 차이의 회전은 8개월마다 바람과 태양 주위를 도는 자기선을 측정합니다.

세포의 변형이 태양의 회전 효과에 의해 발생하는데, 이는 그리스 문자화를 따르고 알파 효과라고 불리는 회전 링으로 간주된다. 첫 번째 태양 발전 모델에서는 자기장선의 변형이 태양 표면으로 열을 전달하는 대비 전류에 의해 발생한다고 가정한다. 이러한 가설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 중 하나는 2년간의 자기 주기를 만드는 너무 많은 기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의 발전 모델은 자기선 변형이 태양의 깊은 내부에서 발생하는 관에 대한 태양의 회전의 영향 때문이라고 추정한다. 알파 효과에 의해 생성되는 변형은 선 무게중심의 그룹을 생성하며 자석장은 선 무게중심의 순환으로 회전한다.

이 태양 자기 발전 모델은 전 대륙에서 발전한다는 발상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곧 대륙 내 자기장이 표면으로 빠르게 상승하고 알파나 오메가 효과를 낼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자석장은 주변 압력과 자석장이 위치한 부분에 영향을 미치며, 주변 가스는 옆쪽으로 눌러 표면으로 직접 상승하는 구를 만든다. 이 충격력은 대륙 아래의 안정적인 층에서 생성되지 않는다. 방사선층 내에서 자성 거품은 주변 밀도가 낮은 짧은 거리에 도달할 수 있다. 이것은 태양 자기장이 빔과 대륙의 교차점에서 생성되도록 만들었다.

태양 복사의 흐름은 태양의 자기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 그것은 적도에서 극지까지 그리고 극지점에서 적도의 안쪽까지 태양 표면으로 향합니다. 표면의 이 흐름은 약 20m/s이지만, 훨씬 더 조밀한 태양 안에서 되돌아오는 흐름은 약 1m/s 또는 2m/s 더 느리다. 이 느린 흐름은 이 물질을 북극에서 적도까지 약 20년 동안 운반하게 합니다. 이것은 나비 지도에서 볼 수 있는 태양 활동 띠와 매우 유사하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