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성종족 의미 알아보기 ::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 홈페이지
반응형

항성종족이란?

별 등급은 우리 은하와 외부 은하를 중층 다음에 구성하는 별들의 집합이다. 항성의 무거운 원소 함량은 은하의 진화와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항성은 Mediatron 함량이 낮을수록 은하가 더 오래되고 Mediatron 함량이 높을수록 더 젊어진다. 전통적으로 별들은 젊은, 높은, 중간, 폐쇄된 종 I 또는 나이든, 중간, 폐쇄된 종 II로 나뉘어져 있었다. 최근 천문학자들은 우주가 형성되기 시작할 때 생성된 세 가지 종류의 별들의 존재 가능성을 관찰했는데, 중수 함량이 매우 낮은 것으로 보인다.

제2차 세계 대전 영향으로 인해 그는 빛이 없는 어두운 환경에서 안드로메다 은하뿐만 아니라 우리 은하의 별들도 관찰할 수 있었고, 이 별들은 제1차 별과 제2차 별에서 구별할 수 있었다. 후에, 중성자 함량과 나이, 공간 분포 및 은하 내의 기계적 특성에 따라 이들의 차이가 다르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이 별종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나이와 평균 체질이지만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하여야 한다. 표 1의 원소 중량의 비율은 별 총 질량에 비해 무거운 요소의 총 질량을 나타낸다.

우리 은하의 각 종의 공간 분포는 그림 1에 나와 있다. 게다가 1978년 우주의 발전은 원시 가스로 만들어진 최초의 별인 종 III의 존재를 암시한다. 제3종 별에 대한 이론적인 연구와 관찰이 진행 중이지만, 그것의 존재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첫 번째 별형은 다른 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젊으며, 높은 중간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은하수와 나선팔에 분포된다. 별의 나이와 중세의 내용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젊은 별들은 중세의 내용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경향의 원인은 별을 구성하는 요소의 형성 때문이다. 수소와 헬륨을 제외한 대부분의 별들의 원소들은 항성 내부의 융합에 의해 생성된다. 다시 말해, 젊은 종족인 별 I는 중세의 높은 위치에 있는데, 그것은 그들이 우주로 날아갔을 때 이전 세대의 별들 안에서 생성된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경주 1의 별은 연령과 공간 분포에 따라 극한 및 중간 부족 I로 나뉜다. 극단적인 종 I의 별들은 중간 종 I의 별들보다 어려서 평균치가 더 높다. 그룹 I의 별들은 약 1억 년 전이고, 주로 소의 T형, OB형, 성경의 젊은 별, 그리고 고전적인 세피드 변동성과 같은 은하의 나선형 팔에 분포되어 있다. 반면에, 중간 등급 I 별들은 100년에서 30억 년 사이에 분포하며 주로 은하수로 분포한다. 태양을 포함한 A형 별과 오래된 열린 층계의 별들은 중급 I 등급에 속한다. 나의 별들은 은하중심부에 가까운 타원형으로 이동한다. 극단적인 종들은 거의 원형이지만, 중간 종들은 약간 타원형이지만, 오히려 원형적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