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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 공기저항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공기역학적 요인들이 항공기 제작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풍력은 항공기 표면을 따라 흐르는 공기 흐름을 조명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항공기 표면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공기 흐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연구되었다. 오늘날의 비행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행기 내공성이 어떤 모습인지 알아봅시다.

넓은 공간도 있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날개 연결 장치 및 글라이딩 연결 장치의 난동에 의한 마찰을 줄여 저항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일반 여객기에서 추진 시스템은 전기 에너지를 발생시키지 않지만, B-2 스피릿 같은 추진 시스템이 날개 부분으로서 전기 에너지를 생산하는 경우가 있다. 이 구조는 가볍고, 내구성이 높고, 내구성이 뛰어난 구조물 및 재료를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에도 내구성이 있다.

공기역학적 설계방법은 모든 항공기의 역할에 따라 기체의 형태를 크게 발전시켰으며, 비록 이상적인 단단한 형태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편리한 형태로 변화시켰다. 화물 항공기의 경우 짐을 쉽게 적재 및 하역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승객의 경우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픽업하여 정상적인 형태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승객이 운반할 수 있는 날개 모양과 날개만 자라는 날개 모양은 대표적이다.

비행기의 날개가 액체를 통과하면 움직임을 방해하는 비행력이 발생한다. 특히 날개는 넓은 표면을 가지고 있고 마찰에 의해 강하게 작용한다. 그러나 날개의 주요 역할은 긍정적인 힘을 만드는 것이다. 날개는 상단에서 볼록한 모양을 하고 허용 각도는 가스를 증가시키는 양의 힘을 발생시킨다. 우리는 비행력보다 높은 상승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횡단면의 모양과 길이를 조사한다.

최근에 이 비행기는 엔진과 날개를 구별할 수 없게 되어 큰 날개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다. 항공기의 날개는 공중에서 항공기 무게를 운반하고 주로 항공기 방향과 위치를 조절하며 태양을 발생시키는 꼬리 날개의 균형을 맞추는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라이트 형제의 비행기는 비행기를 날기 위해 충분한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큰 날개를 두 개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날개를 만드는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날개가 두 개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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