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구와 적도 사이의 교차점이다. 태양이 남반구에서 북반구로 만나는 지점은 추석이고, 태양이 북반구에서 남반구로 만나는 지점은 추석이다. 춘분에 태양이 있는 시간은 추분이라고 하며, 추분에는 추분이라고 한다. 20일 추정치입니다. 2018년 3월 4시 15분이며 추정치는 23일이다. 9월 1시 54분입니다). 지구의 남반구와 북반구의 햇빛은 동일하다. 왜냐하면 태양의 하한은 봄과 추석에 적도에 위치하며, 경계와 적도는 밤과 낮과 직각을 이루기 때문이다.

가장 넓은 의미에서, 가지가 속하는 날은 봄의 날이나 추수감사절이라고 한다. 낮과 밤이 같은 길이고 낮과 밤이 이 날 이후 더 길어질 것이다. 지구의 북반구에 기반을 둔, 태양은 가을이고, 봄은 가을이다. 봄의 날은 대략 20일이에요. 3월 22일 경, 추석은 약 10월 22일 경. 아니면 23. 9월이요 태양은 봄과 추석 날에 각각 0:00, 0°, 12:00, 0°이다.

그러나 실제 지구의 움직임은 태양과 달의 중력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실제 태양 판막이 길이가 0일 때 약 1초 동안 변화할 수 있다. 그리고 실제 태양은 약 30분의 각도를 가지고 있고, 공기 굴절 현상 때문에 분기일에 낮과 밤이 정확히 같은 길이가 아니다.

춘분날을 세면 기독교의 중요한 날이다. 왜냐하면 부활절은 첫 15일 이후에 첫 일요일이기 때문입니다. 봄은. 우리 조상들은 봄 무렵에 벽을 고치고, 봄날에 날씨를 보고, 올해 농경의 악천후를 예측했다. 춘분에 비가 오면 질병은 드물고 구름은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무엇보다도, 나는 구름의 색이 노란색으로 풍년이 든다고 생각했다.

일본에서는 춘분, 추분 등이 일본의 데노 가문이 축하하는 날이었다. 정동에서 태양이 떠오르고 분위기가 가라앉는 것으로 추측되는데, 이것은 안도의 상징이다. 명치에 따라, 춘분일은 춘분일, 춘분일은 춘분일,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국가법에 따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분일, 춘불

동쪽과 서쪽을 불문하고 추석은 수확량을 평가해야 하는 시기이다. 서구에서 추수감사절은 오늘 추수감사절을 축하하며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한다. 유엔은 또한 추석 날에 노인들을 위한 희생을 치렀다. 그것은 고려 때부터, 특히 조선 왕조 때부터 국내에서 개관되었다. 그것은 조선시대에 폐지되었다. 내가 추분날에 별을 바라보면, 나는 만약 별이 밝으면, 주께서 오래 살 것이고, 세계는 평화롭게 살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그가 나타나지 않으면, 그는 공포와 전쟁, 흉년이 든다고 생각했다.

+ Recent posts